유정님 리뷰에 대해
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.
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내부적으로 검수과정을 거치고 있으나 간혹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괜찮으시다면 사용하시는데 이상이 없는 부분으로 차후 AS 접수하실 때 그 부분까지 꼼꼼히 신경써서 처리 진행하겠습니다. 또한 다음부터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도 제품검수에 보다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- 유정님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도움 되었어요
삭제시 비밀번호 입력
  • 김태훈 17.09.11 1점
    수정 / 삭제 / 댓글
    스팸글 문제가 또 발생했는대 결국 저한태 다 뒤집어 쒸우시내요
댓글 수정

PASSWORD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*Comment reply 댓글 입력

NAME PW [ 관리자답변보기 ]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